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방법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의 어마어마한 시청률과 투표 수는 이미 다 아는 부분일 텐데요. 지난 시즌에서는 시청률 35%의 엄청난 기록을 세우면서 성황리에 막을 내린 건 물론, 마지막 방송에서는 실시간 문자 투표 수가 773만 1781표나 몰리며 시스템 과부하를 일으켜 결국 발표를 미루는 사태까지 발생했습니다.

이렇게나 많은 관심을 받는 프로그램이기에 더욱 이번 투표 방법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시즌에서 발표가 미뤄지는 사고가 일어나긴 했지만, 이번에도 역시 지난 번과 동일한 시청자 투표로 진행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다음

미스터트롯2 결승전 문자 투표

미스터트롯2 결승전 문자 투표는 생방송 진행 때 보내면 됩니다.

미리 보내면 안되고 문자메시지 #4560 누르고 원하는 분 이름이나 투표 번호 누르면 투표 점수 쌓이게 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다음

  1. 다음 검색창에서 ‘미스터트롯2’ 검색합니다.
  2. 투표 배너를 클릭합니다.
  3. 1인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7명 선택 가능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카카오톡

  1. 카카오톡에 접속합니다.
  2. 하단 메뉴에서 점 세개 클릭합니다.
  3. 상단의 ‘카카오TV’ 메뉴를 클릭합니다.
  4. ‘#미스터트롯2’ 투표 배너 선택합니다.
  5. 나만의 트롯 스타 7명을 선택한 후 ‘투표하기’를 클릭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카카오1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카카오톡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티벗 앱

티벗은 TV조선의 편성표와 방송 정보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를 통해 티벗 앱을 먼저 설치하시면 가입을 하지 않고 간단한 인증만 해도 손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쿠팡플레이 앱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서도 미스터트롯2 투표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에서는 앱 특성상 와우 회원만 투표하기 가능합니다.

미스터트롯2 응원 투표는 하루에 한번 씩 가능한데 추후 결선 점수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여야 투표 점수를 받을 수 있고 누가 얼마나 마음을 움직일 지 지켜봐야 할 점으로 마음의 드는 당신의 스타에게 투표해보세요.

실시간 인기 투표는 벌써 온라인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1위는 참가자 박서진입니다. 물론 이 부분은 방송이 진행되면서 충분히 바뀔 가능성이 있으니 지켜보심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