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실시간 시청 방법 모바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터트롯2 실시간 시청 방법에는 티비, PC, 모바일, 티빙 앱 등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넷플릭스나 웨이브 등 다른 서비스 등에서는 실시간 시청은 어렵고 다시보기만 지원합니다.

자세한 미스터트롯2 라이브 시청 다양하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라이브 시청 방법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첫 방송을 시작한 만큼, 많은 분들이 미스터트롯2 라이브 시청방법을 궁금해하시는데요. 본방송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TV조선 채널에서 방영됩니다.

만약 TV 시청이 어렵더라도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만 있으면 편히 시청이 가능한데요.

미스터트롯2 실시간 시청 티비조선 온에어

먼저 PC 티비조선 온에어에서 할 수 있는 미스터트롯2 실시간 시청방법입니다.

  1. TV 조선 홈페이지 접속

먼저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오른쪽 상단 ON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미스터트롯2 실시간 시청방법 티비조선 온에어
  1. TV조선 온에어 / TV 조선 2 온에어 /온에어 플러스 중 택 1

실시간 시청이 가능한 채널은 총 3개입니다. 3개 중 원하는 채널을 택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홈페이지에서 채널을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때 화면 하단에는 HD와 SD, 전체 화면 세 메뉴가 있는데 이때 로그인을 하지 않고 보시면 저화질 SD로 방송을 시청하게 되니, 고화질 시청을 원하시면 TV조선 홈페이지 가입 후 로그인을 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실시간 시청 모바일

다음으로는 모바일로 할 수 있는 미스터트롯2 실시간 시청방법인데요.

  1. TV 조선 온에어 홈페이지

TV조선 온에어 사이트에 접속하면 실시간으로 방송 중인 채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TV조선/TV조선2 채널 중 택1

TV조선/TV조선2 채널 중 택1해 시청하시면 됩니다. 역시 로그인을 해야 더 높은 화질로 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 등은 TV조선 앱을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서 설치한 후에 실시간 방송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실시간 시청 티빙

티빙앱 또한 실시간 시청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티빙은 유료 구독서비스지만 네이버멤버십플러스와 연동하면 무료로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용해 참고해보세요.

미스터트롯2 실시간 시청 티빙

이번 시즌에서는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이미 실력을 검증 받은 각 우승자들, 뮤지컬, 드라마, 음악계에서 이미 팬덤을 보유한 아티스트들, 재야에 묻혀 있던 뉴페이스까지 실력과 외모를 고루 겸비한 참가자들이 다수 등장해 화제입니다.

지금까지 미스터트롯2 실시간 시청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TV조선 티비나 ON AIR 뿐만 아니라 티빙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실시간 시청을 놓쳤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