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출연진, 참가자 누구?

12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한 미스터트롯2 출연진, 참가자 및 마스터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리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다시한번 트로트 전성시대를 이끌며 제 2의 임영웅이 탄생할지 주목이 됩니다.

전국에 트롯 열풍을 본격적으로 일으켰던 미스트롯을 시작으로 미스터트롯까지 트로트 관련 프로그램이 많은 관심을 받아왔는데요. 미스터트롯2가 돌아와 반기는 분들이 많은 가운데 과연 이번 미스터트롯 시즌2에는 어떤 참가자와 출연진이 등장하는지 궁금하실 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출연진 참가자

우선 진행은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국민 ‘명 MC인 김성주가 맡았습니다.

‘트로트 레전드’ 팀에는 기존 출연자인 김연자, 장윤정, 진성이 출연하는데요. 진성은 가끔 게스트로 나왔던 시즌 1과 달리 이번에는 고정 게스트로 나올 듯합니다.

미스터트롯2 출연진 참가자 정리

‘오디션 선배님’ 팀으로는 장민호와 홍지윤이 나오는데요. 미스터트롯, 미스트롯에 각각 먼저 참가한 입장에서 후배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노하우와 팁을 전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돌 팀’으로는 이홍기와 츄, 강다니엘이 등장해 젊은 세대의 시각으로 트로트의 트렌디함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예능 대세’ 팀에는 붐과 코미디언 이은지, 김해준이 출연해 기존 시즌 1에서 장영란이 맡았던 캐릭터를 이어가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갖게 합니다.

마지막 ‘전문가 팀’으로는 가수 이현우, 혼수상태가 출연하는데요. 특히 혼수상태는 영탁의 ‘찐이야’와 김호중 ‘고맙소’를 작곡해 히트를 친 만큼, 이번 미스터트롯2 출연진, 참가자와의 콜라보도 충분히 기대해 볼 수 있을 듯합니다.

미스터트롯2 출연진 참가자 118명

이번 미스터트롯2 출연진, 참가자들은 무려 118명에 달합니다. 다양한 직업 군,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등장해 ‘귀호강’을 다시 한번 시켜 줄 것으로 보이는데요.

미스터트롯2 참가자1
미스터트롯2 참가자2

이번에는 특히 인상적인 부분이 타 방송사의 트로트 오디션 우승자나 참가자들이 대거 참여했다는 점입니다. 대표적으로는 <트롯신이 떴다> 나상도와 <트로트의 민족> 안성준, <헬로트로트> 오주주와 <보이스트롯> 우승자인 박세욱까지 탄탄한 참가자들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3

우리가 기존 방송에서 많이 보았던 개그만맨 배우도 미스터트롯2 출연진, 참가자에 출사표를 던졌는데요. 가수 슬리피, 배우 한정수, 개그맨 손헌수와 시즌 1에 참가했던 노지훈이 이번에 다시 출연합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4
미스터트롯2 참가자5
미스터트롯2 참가자6

이처럼 미스터트롯2 출연진, 참가자는 심사위원부터 참가자까지 다양한 이력과 유명세로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한 차례 큰 긍정적 파장을 일으킨 후 다시 돌아온 시즌 2인만큼 많은 기대를 갖고 지켜 봐주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출연진7
미스터트롯2 출연진8
미스터트롯2 출연진9

미스터트롯2 12월 22일 방송을 시작으로 시청률 20% 이상의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어떤 출연진과 참가자들이 이슈가 될 지 지켜봐야 할 점입니다.